폐허의 미션을 클리어하고 나면 바로 풍마룡 드발린 도전이 가능한데 초반부에서는 풍마룡의 뒤를 쫓으며 등 뒤에 있는 수정을 깨 주면 됩니다. 이때 중간에 생성되는 바람 게이트는 PC를 기준으로 방향키 아래, 위로 높낮이를 조정하면서 쉽게 통과가 가능합니다.
두번째 페이즈에서는 본격적으로 풍마룡 드발린과의 전투가 시작되는데 여기서부터 체험으로 주어지는 벤티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처음 도전하는 입장에서는 벤티가 클리어의 핵심이니 벤티의 hp를 최대한 깎이지 않게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풍마룡 hp아래의 흰색 방어막을 모두 깎으면 그로기 패턴이 등장합니다.
여기서 핵심은 딜로스가 생기지 않게 벤티를 1인칭 조준 모드로 고정해놓고 평타 난사로 최대한 hp를 빼줘야 합니다. 이렇게 되면 첫 그로기에 풍마룡의 hp가 반 이하로 줄어들게 됩니다. 근접 전용 캐릭터로도 목 위로 올라가서 직접 공격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첫 그로기가 지나면 다양한 패턴으로 풍마룡이 공격해오기 시작하는데 핵심은 윈드 필드를 이용하여 빠르게 옆으로 이동하면 패턴에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전하게 프리 딜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체험으로 주어지는 벤티의 dps가 꽤 강력하기 때문에 첫 패턴에서 반피를 빼면 다음 그로기 패턴에서 여유 있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풍마룡의 hp를 다 소진시키면 해당 화면과 함께 퀘스트가 클리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