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선택지
원신 귀찮은 업무 퀘스트의 첫번째 선택지입니다. 리사가 좋아하는 기념품을 고를 때는 [파손된 그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선택지
기념품을 고르고나서 사라에게 이동하면 리사 취향의 음식을 고르는 선택지가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힌트는 리사가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다는 겁니다.
처음에는 스테이크와 북극 훈제 닭만 고를 수 있는 선택지만 나옵니다. 여기서 잠깐만요를 누른 뒤 다시 사라에게 가서 리사의 입맛에 대해 물어본 후 리사에게 대화를 걸면 [무 수프]를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새로 등장하는데 이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세번째 선택지
- 민들레 선택 후 아니오
- 서리꽃 선택 후 아니오
- 도나의 의견을 묻기
- 선택지에 새롭게 등장하는 [장미]를 선택
순서대로 민들레와 서리꽃을 선택 한 후 아니오를 누르고 도나의 의견 묻기를 누르면 선택지에 [장미]가 새롭게 등장하니 마찬가지로 장미를 고르시면 됩니다.
두번째 원소 흔적 찾기
첫번째 원소 흔적은 성문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쉬우니 두번째부터 진행하겠습니다. 성문 밖을 나와서 직선으로 쭉 달리고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다리 끝에서 두번째 원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 원소 흔적 찾기
세번째 원소 흔적은 절벽 주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원소 흔적이 가리키는 방향 탐색
세번째 흔적까지 찾으면 마지막으로 흔적이 가리키는 방향 탐색 미션이 주어지는데 마찬가지로 절벽의 바위 틈사이에 존재합니다. 접근해서 상호작용을 하게되면 [도난당한 책 되찾기]미션을 시작할 수 있는 던전이 오픈됩니다.
던전 공략
던전 입장 후 안으로 쭉 들어옵시다.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이 관문이 하나 보입니다.
첫번째 관문 오른쪽방에서 땅에 박혀있는 구조물에 리사로 평타(마우스 왼쪽 클릭)를 날리면 오른쪽과 같이 구조물 사이에 선이 연결되고 문이 열리게 됩니다.
두번째 방과 세번째 방도 위 이미지대로 똑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세번째 방을 지나면 던전의 최종 보스 심연 메이지 이모리가 등장하는데 처치 후 숨겨놓은 책 찾기 미션을 진행하면 던전에서의 할일이 모두 끝나고 최종 미션만 남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기사단 건물 안의 도서관에 들어가서 리사에게 말을 걸고 오른쪽의 책장에서 티바드 유랑 가이드를 찾아가면 원신의 귀찮은 업무 퀘스트가 모두 완료됩니다.